Open/Close Menu

인포메이션

공지/보도자료

ARTHALL [커피와 콘서트3] - 조윤범의 콰르텟엑스

2015/12/21 16:56 508


+ 더기쁜아트홀에서 알려드립니다. 

더기쁜 아트홀에서는 
더기쁜카페 주관으로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 
커피와 콘서트3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
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 

일시: 2016년 1월 16일 토요일 저녁 7:30분

장소: 더 기쁜 아트 홀

내용 : 현악사중주단 콰르텟엑스 (조윤범 외 3인)

주관 : 기쁜교회 문화부

조윤범 콰르텟 엑스

정통클래식과 대중음악을 넘나들며 현악사중주의 개념을 새롭게 개척하고 있는 국내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연주팀. 2002년 <거친바람 성난파도>로 한국 클래식 음악계에 일대 파란을 일으키며 데뷔한 이후 정규 프로젝트마다 유력 언론과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. 2008년에는 <메타모르포젠>으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1, 2층 전석을 매진시키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고 데뷔앨범 <샤콘느>(2005년)와 2집 <히스토리>(2007년)를 발매하였으며, 통영국제음악제(2005년)와 일본International Performing Arts Festival (2006년), 서울스프링실내악축제(2010년)에서 초청연주를 가졌다.

정규방송으로는 <조윤범의 파워클래식>과 KBS<문화책갈피> 진행으로 대중에게 가장 사랑받는 클래식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.

 

한 시간에 듣는 서양 음악사

"개그 콘서트보다 재미있다!"

"이런 프로그램을 학교 다니는 동안 단 한 번이라도 들어봤다면 클래식 음악에 대한 생각이 진작 달라졌을 것이다."

클래식음악? 음악사? 이제까지 어렵게만 느껴졌던 클래식

음악의 역사를 프로젝트와 스크린을 활용하여 단 한 시간에 정리하는 콰르텟엑스의 콘서트!

바로크 시대의 비발디, 바흐, 헨델과 같은 거장들부터 고전파시대의 하이든과 모차르트, 그리고 베토벤을 지나 슈베르트, 멘델스존, 러시아의 별이라 불렸던 차이코프스키까지 한 시간 동안 유쾌하게 쏟아내는 조윤범의 프리젠테이션 강의와 콰르텟엑스의 멋진 연주회가 펼쳐진다.  


 

13